강남 에프원 어디서 예약하냐고요 여기서 다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소란스러운수색자46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에프원마케팅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같이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반룡산 함흥냉면 전문점입니다 날이 더워져서 냉면을 제안했는데 다들 같은 마음인거죠.. 웨이팅을 좀 했어요 3팀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반룡산 메뉴와 영업시간입니다 일요일도 영업하네요 참고요 반룡산 메뉴중에서 회냉면, 비빔냉면, 온면(함흥식 가락국수) , 만두 반접시 두개 시켰어요 만두 한접시가 5개 나와서 1개가 모자라서 ㅋㅋ 반접시 2개 시켜서 먹었어요 반룡산 밑반찬입니다 김치가 모두 국내산이라고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김치가 맛있었어요 온육수도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따땃하니 좋아 .. 유명해지고 싶은 샤인이 +_+ 제옆에 앉은 막냉이는 무슨 생각 중 ? (말해죠 너의마음) 샤인이의 짤털이로 좋아하는 멤버들~ ㅎㅎㅎ 그래 웃자.. 힘들때 웃는자가 일류다!!!!!!!!!!ㅋ 만두 반접시가 나왔습니다 터진거는 제가 먹었어요 ㅋㅋ 우앙..이북식만두라서 담백하고 맛있어요 만두도 엄청커서 만족스러웠어요 (대식가의 삶..) 맛있뉘? ㅎㅎㅎ 두 접시 순식간에 클리어 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냉면이 나왔어요 회냉면을 시키면 가자미식해와 함께 나옵니다 우앙 맛있겠다..식초 조금 뿌려서 먹어보겠습니다!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요 이건 비빔냉면이에요 고기 고명 올라가 있어요 이건 대표님이 시킨 따뜻한 온면 (함흥식 국수) 잔치국수느낌이네요 다들 맛있게 드세요! 오랜만에 다같이 점심 먹어서 좋았어요 그동안 다이어트, 외근 등으로 서로 모일시간이 많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같이 밥먹으면서 더 친해져요!!!!!회냉면 가자미식해가..세꼬치처럼 뼈가? 씹혀서 남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난 살코기만 좋아해......ㅠ사진 열심히 찍으니 대표님이 협조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포스팅 열심히할게여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실장님이 조금 짤렸지만...그래도 행복한 점심시간이었습니다요 여름 이제 시작이네요 다들 더위조심하세요!이제 다시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총총..All right reserved by F-ONE Marketing Inc.
관련자료
-
이전
-
다음